인간의 삶을 추구하고, 자연을 보호하며 마음과 정성으로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는 친환경기업 모란식품입니다
모란식품만의 수직계열화를 이용하여
고객님들의 식탁에 깨끗하고 안전한 제품만을 제공합니다.수직계열화 완성이란?
(종오리>부화>사육>도축) 생산의 전 과정을 기업과 농가가 하나가 되어 깨끗하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통합 운용하는 ONE-STOP-SYSTEM입니다.
종오리(PS) Parent Stock
청정 자연 그대로를 간직한 충북 음성에서, 외부와의 완벽한 차단으로 병원균 유입을 철저히 관리하며 최고의 오리 씨알을 생산하는 종오리를 사육하고 있습니다. 이 종오리들이 낳은 건강한 알은 최신 방역 시스템과 위생 설비를 갖춘 부화장으로 이동해, 28일간 위생적인 환경에서 부화 과정을 거쳐 건강한 병아리로 태어납니다.
※ 사육규모 : 총 11개소
※ 생산능력 : 씨알 1,300만ea/년
부화
최신식 설비로 외부와 완벽히 차단된 방역시스템과 첨담 위생설비시설을 갖춘 환경에서 깨끗한 씨알로 28일간 부화한 건강한 병아리만을 철저히 선별하여 청정지역의 모란 육용오리 농장으로 보내집니다.
※ 투자설비 : 발육기 23대, 발생기 4H(용량 : 13104ea) 6대, 8H(용량 : 26208ea) 3대 = 합 9대
※ 생산능력 : 972만수/년
사육
육용오리(Broiler)
(주)모란식품이 직접 부화 관리하는 부화장에서 건강한 병아리만을 엄선하여 40~43일 동안 계열 위탁 농가에서 정성껏 키워 최상의 오리를 생산합니다.
※ 사육규모 : 100개소 육용농장
※ 생산능력 : 950만수/년
도축
1급수 지하수만을 사용하며, 철저한 HACCP 위생관리로 최고의 품질을 고객님들에게 드리기 위하여 국내 최초 생물학적으로 안전한 이산화염소(Chlorine Dioxide) 발생기를 도입 Ater Cold system, Air Cold-system을 거쳐 2번의 세척과 냉각(심부 온도 -5˚C를 유지) 과정을 통하여 신선하고 안전한 품질만을 생산하고 있습니다.
※ 생산능력 : 990만수/년
가공
HACCP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자동화 시설에서 선별된 오리만을 사용해 신선하고 균일한 품질로 가공됩니다. 1차 세절부터 포장까지 위생적인 공정으로 안전하게 생산합니다.
판매
모란의 오리고기 제품은 대형마트, 온라인몰, 급식업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되며, 신선하고 안전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제공합니다. 전문 영업망과 고객지원으로 꾸준한 거래처 확대와 만족도 향상에 힘쓰고 있습니다.